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메뉴가보이지 않는 현상 해결방법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021-10-18

조회 6548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크린피아 쇼핑몰을 새롭게 오픈하면서 구 인터넷익스플로러창에서 메뉴가 보이지 않는현상이 있습니다.


이럴때 해결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. 



   *. 인터넷창을 사용하실때  " Microsoft Edge "(마이크로 소프트 엣지), " Chrome " 구글크롬창 또는 네이버웨일등의

      인터넷창을 사용하시면 정상적으로 쇼핑몰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.


향후 익스플로러 인터넷브라우져는 호환되는 부분들이 점점 더 줄어들기 때문에

엣지, 크롬, 네이버웨일 등의 인터넷 브라우져로 접속하시는것이 좋습니다. 


감사합니다. 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